NEW STEP BY STEP MAP FOR 좆커넷

New Step by Step Map For 좆커넷

New Step by Step Map For 좆커넷

Blog Article

하지만 이항복도 젊었을 때는 천하의 난봉꾼으로 부모 속을 꽤나 썩였던 모양이다. 허구한 날 기방만 출입하는 이항복을 두고 보다 못한 어머니가 하루는 이항복을 불러 크게 호통을 쳤다.

다음 날 율곡의 집을 찾아간 이항복은 율곡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 큰절을 올렸다. 그런 뒤 제자로 받아들여줄 read more 것을 청하면서 당돌한 질문 하나를 던졌다.

오히려 '꺼'만 붙여 놓은 채로 나무위키를 언급만 하는 등의 드립으로 승화하는 경우도 있다.

'좆'이 중세 한글에서 사용된 '죽'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됐으며 이 '죽'이라는 단어는 '대나무'라는 뜻을 가진 고유어였는데 대나무를 비유적으로 남성의 성기를 표현하는 데 사용하게 되었고 이후 '조(曺)'로 바뀌었고 이것이 현대 국어에 와서 '좆'으로 변화하였다는 설이 있다.

조개까는세상 찜요리라는 이름의 음식점도 있다. 해당 포스트에 따르면 주변 주민들은 조까세요라고 부른다고 한다.

“하하하! 천하의 난봉꾼이 지금까지 그것도 모른 채 기방을 드나들었단 말인가. 잘 듣게. 우선 여자의 보지는 ‘걸어다녀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보장지(步藏之)라는 말이 잘못 발음된 것이요, 남자의 자지는 ‘앉아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좌장지(坐藏之)’를 잘못 발음한 것일세.

어머니의 호된 꾸지람에 정신이 번쩍 든 이항복은 며칠 동안 두문불출하며 지난 자신의 행동을 반했다. 며칠 후 방에서 나온 이항복은 어머니 앞에 꿇어 앉아 진심으로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용서를 빌었다.

“고맙습니다, 스승님. 소생 이제야 십 년 넘게 품어 온 의문이 풀렸습니다. 저를 제자로 받아들여 주십시오. 선생님의 문하생이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알고 성심껏 학문에 임하겠습니다.”

괄호를 친 독음은 특이한 상용독음을, 연한 빨간색으로 표기된 독음은 비상용독음 또는 본래 한자가 비상용한자임을 나타냄

게임 카타나 제로에 주인공이 정신과 의사에게 "좆까"라고 말하는 선택지가 있다.

지역워크넷 고용복지+센터 장애인고용포털 로그인 회원가입 챗봇 내일레터 이용안내 고객센터 원격지원 사이트맵 배너 열기

본래는 위 문단에서 보듯이 창작물에서 오타쿠스러운 전개를 비난하는 단어였으나, 점차 그 용례가 확대되어 이 세상 감성이 아닌 듯한 오글거림 또는 역겨움을 불러일으키는 게시물을 총칭하게 되었다.

또한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를 의심하고 검증하는 태도가 나무위키에만 집중되는 바람에 정작 나무위키는 거른다고 하면서 나무위키를 제외한 다른 위키뿐만 아니라 유튜브나 블로그 등 다른 매체의 정보는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아졌다.

그리고 이건 어플이나 홈페이지에도 해당되는거지만 채용 정보가 항상 뭔가 부실합니다. 다른 채용 사이트처럼 채용하는 사유, 직원들의 근속 기간, 연차 사용일 등을 문답 형식이든 다른 형식으로 남겨서 채용하는 회사에 대한 다른 정보도 알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Report this page